기사 메일전송
2020 소금박람회, 영광 갯벌 천일염 우수성 홍보 - 10. 16.∼18.까지 염산 천일염 체험장에 스튜디오 운영
  • 기사등록 2020-10-16 20:36: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영광 갯벌 천일염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자연이 우리에게 준 선물, 명품 갯벌 천일염! 주제로 열리는 2020 소금박람회를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0 소금박람회는 해양수산부, 전라남도, 영광군, 신안군 공동 주최하며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현장에 오지 않아도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영광군은 다양한 소금 활용법을 담은 라이프쇼 공모전, 연예인 염전 투어, 천일염 특강 등 소금의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마련했으며 소금박람회 공식홈페이지(http://naturalseasalt.kr)와 유튜브를 통계 생중계된다.

 

군은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명품 천일염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한다. 원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충분히 검색해보고 행사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하도록 운영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2020 소금박람회는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람객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8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완도수목원서 ‘국화향기’로 힐링하세요.
  •  기사 이미지 신안 팔금면에 메밀꽃 만개
  •  기사 이미지 홍도 Eco-Trail에서 셀프 탐방하세요.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