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어게인, ‘가황’ 나훈아표 추석 선물 - 비하인드 영상에 본 방송까지 풍성
  • 기사등록 2020-10-01 20:01:29
  • 수정 2020-10-01 20:02:39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전남인터넷신문]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가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 볼 ‘가황’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나훈아의 갈무리 공연 장면으로 시청률 30%를 기록했다.

 

이 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로 이어졌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뜻 깊은 스페셜 편을 10월 3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더불어 나훈아와 제작진은 지난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했을 정도로 스페셜에 대한 마음이 각별하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8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