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둔덕동, 추석 맞이 사랑나눔 후원 물결 넘쳐 -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 백미(10kg 100포) - 주식회사 E1 봉사 동호회 백미 10kg 50포, 새여수라이온스클럽 후원물품 30만 …
  • 기사등록 2020-09-29 08:21: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추석을 앞두고 여수시 둔덕동에 사랑나눔 후원 물결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 둔덕동에 소재한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이 후원하는 백미(10kg 100)를 기탁 받아 전달식을 가졌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은 2012년부터 매해 설과 추석 명절에 둔덕동 주민센터에 백미를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옥재 둔덕동장은 기탁 받은 백미를 저소득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소외계층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같은 날 주식회사 E1 봉사 동호회(총무 정민호)도 여수시 둔덕동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으로 백미 10kg 50포를 전달했다.

 

둔덕동에서는 E1 봉사 동호회에서 전달받은 후원 물품을 저소득 소외계층과 경로당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새여수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식)에서도 저소득취약계층에 후원물품(3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이옥재 둔덕동장은 삼계탕 후원에 이어, 집수리 지원 등 둔덕동을 위해 봉사하는 새여수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소외계층이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수에서 활동하는 22개 클럽 중 하나인 새여수라이온스클럽은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어르신 식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다.

 

여수21세기로타리클럽, 해산동에서 나눔 및 봉사활동 펼쳐

 


여수21세기로타리클럽(회장 추현호) 회원과 진남여중 인터랙트 회원 50명이 여수시 해산동 오산, 대평, 기동 3개 마을에서 대문 도색과 이미용 봉사 등 재능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9일 대평마을 회관에서 기념행사를 치른 후 집수리 봉사팀은 주택 15가구의 대문 도색에 참여하고, 미용 봉사팀은 마을 어르신 20명에게 미용, 염색을 해드렸다.

 

여수21세기로타리클럽은 지난해 주암마을에 봉사활동을 실시한데 이어 금년에도 각자의 재능과 기술을 살려 봉사에 참여했다.

 

추현호 회장은 코로나19로 회원 전체가 참여하지 못했지만 우리 스스로 행복하고 편안한 마을로 만들고 싶은 소박한 소망에서 시작한 봉사활등을 통해 소통하고 단합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사람냄새 나는 공동체로 회복할 수 있는 활동들을 찾아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7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