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종식 온라인 기도회 개최 - 정부.의료진.환자.유족.국민.전세계 시민 위해 전성도 참여
  • 기사등록 2020-09-02 14:47:42
기사수정

신천지예수교에서는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고 방역에 전력을 쏟고 있는 정부, 의료진과 환자와 유족 그리고 국민들을 위한 온라인 기도회를 개최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2일 온라인 수요예배 시간을 통해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전성도 온라인 기도회’를 진행했다. 기도회는 국내외 교회 인터넷 생중계로 방송됐으며 전성도 20만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기도회는 코로나19 환자가 최근 다시 급증하면서 보건당국과 의료진의 피로가 극에 달하고 국민들의 경제적·사회적 어려움이 커지는 상황을 타개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기도제목은 △지구촌 코로나19 종식과 △방역을 위해 힘쓰는 정부와 의료진들을 위하여 △환자들과 유족들을 위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과 전 세계 시민을 위하여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위하여 △우리가 모르고 짓고 있거나 지었을 죄를 회개하기 위하여 전 성도가 전심으로 기도를 드렸다.
 
기도회는 지난 8월 코로나19 대규모 재확산이 진행됨에 따라 이만희 총회장의 제안으로 이뤄졌으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전 성도의 기도는 계속될 것이라고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밝혔다.
 
앞서 신천지예수교회는 올 2월 코로나19 확산 초기부터 코로나 종식과 방역당국 관계자와 의료진의 안전, 환자들의 쾌유를 바라는 기도를 예배 때마다 진행해 왔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해서는 온 국민의 포용과 사랑, 단합이 절실하다.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보건당국 관계자와 의료진, 그리고 환자들의 수고와 고통을 덜기 위해 신앙인으로서 할 수 있는 기도의 힘을 보태고자 하는 것으로 하나님께서 간절한 기도에 응답해 주실 것을 믿는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6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zndznd22020-09-09 01:10:55

    많은 교회와 사람들이 비대면 거리두기에 참여 하는데
    좋은 소식들은 많이 알려져서 격려와 응원이 되어 장려되었으면 좋겠네요.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