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인재육성아카데미와 청년이 함께 성장하는 예비신입사원연수 - 2020청년취업아카데미 예비신입사원연수로 신입사원의 자세를 배우다.
  • 기사등록 2020-08-10 16:48: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사)인재육성아카데미(강행옥 이사장)는 지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예비신입사원연수를 동원리더스아카데미에서 진행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산업현장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으로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실무중심 교육 과정을 운영해, 취업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사업으로 기업현장실습, 현직자 특강 등 실제 기업에서 요구하는 역량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교육을 비롯하여 NCS 직업기초능력, 구직훈련, 멘토링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예비신입사원연수는 연수생들이 앞으로 신입사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신입사원 입문교육, 자기소개서, 면접, 채용절차 등 구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현직자로부터 체득한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취업시장에서 교육과 실습을 통해 취업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지역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연수생들의 취업 수요를 파악하여 동원그룹, NS홈쇼핑, 글락소스미스클라인, 기아자동차 인사팀 현직자와 만남을 진행했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연수생들에게 협약기업 채용 추천, 장학금 제공, 학점 이수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수 이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지역 인재와 기업 간의 연결을 지속 가능하게 하고 있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올해 9월부터 2020청년취업아카데미 하반기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며 교육기간은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2월 19일까지 300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9월 1일부터 시작되며, (사)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 인재육성아카데미(062-224-7733), 카카오톡(인재육성아카데미),

이메일 (m2247734@hanmail.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4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