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고객평가단은 6월 17일부터 7월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으며 광주본부는 열차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부터 직접 서비스를 평가받고 의견을 듣기위해 고객평가단 15명을 선정했다.
고객평가단은 1년의 임기동안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각 분야의 주요 문제점 발굴 및 코레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제안하고 평가하는 등 다양한 철도 서비스 개선활동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고객평가단은 역․열차 서비스품질컨설팅,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하며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두형 한국철도 광주본부장은 “고객중심의 의견을 적극 반영.개선하고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마음을 잇는 코레일만의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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