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영덕 국회의원,“행안부 특별교부세 9억 원 확보” - 남구 지역 현안 사업 추진 동력 확보
  • 기사등록 2020-08-06 12:43: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더불어민주당 윤영덕(광주 동남갑, 교육위원회) 국회의원은 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유안근린공원 청소년 체육시설 보강 및 힐링 숲 조성 5억 원, 남구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 사업 2억 원, 지산마을 하수관로 정비공사 2억 원 등 특별교부세 9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국비 확보로 유안근린공원에 청소년들을 위한 체력단련시설이 설치되고 공원 주변 산책로 조성을 통해 상층목과 하층목이 조화를 이루는 힐링 숲으로 탈바꿈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구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 사업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남구청소년수련관은 2002년 개관 후 예산 확보의 어려움으로 집기 교체가 한 번도 이뤄지지 않은 실정이다. 국비 확보로 남구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남구 지산마을은 집중호우 시 주변 산에서 많은 양의 우수가 마을 관로로 유입되어 하수관로 신설 및 기존 관로 정비가 필요한 상황에서 국비 확보로 하수관로 및 기존 관로 정비가 완료되면 침수 피해 예방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 할 것이다.

 

윤영덕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국비 예산 확보를 통해 남구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4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