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교육청, ‘제2차 농산물 꾸러미’ 공급 기한 연장 - 포인트 사용 기한 2주 연장 , 만료 후 엔 현물 직접 배달 예정
  • 기사등록 2020-08-05 17:38: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코로나19 사태 대응책으로 전라남도청과 협업해 추진중인 ‵친환경농산물 가족 꾸러미′ 지원 2차 사업의 공급기한을 2주 연장하기로 했다.


전라남도교육청에 따르면, 2차 농산물 꾸러미 사업 종료 시점인 7월 31일(금) 현재 포인트 사용 내역을 확인한 결과, 사용률이 93%로 약 7%의 포인트가 아직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사용 포인트는 가정 내 인터넷 사용이 어렵거나, 휴대폰 번호변경 등으로 사용 시기를 놓쳐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도교육청은 제2차 꾸러미 포인트 사용기한을 오는 8월 14일(금)까지 2주 연장하기로 했다. 기한 연장 후에도 사용하지 못할 경우 모든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인당 4만원 상당의 현물 꾸러미를 각 가정에 배달해줄 계획이다.


도교육청은 도내 모든 학생들이 보편적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남도청과 협의해 이번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장석웅 교육감은 “전국 최초로 시행한 꾸러미 사업은 지자체(도청, 시․군) 및 학교의 적극적인 노력과 학생, 학부모의 도움으로 성사된 의미 있는 사업이다.”며 “앞으로도 전남 학생들의 건강 증진 도모 및 친환경 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4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