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요진건설산업, 경력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 10일까지
  • 기사등록 2020-08-04 10:21: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와이시티 브랜드의 중견건설업체 요진건설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현장과 본사로 나뉜다.

현장 모집분야는 △건축현장소장 △건축공무 △건축시공 △안전 △기계 △전기 △토목 △관리 등 8개 분야이며 본사는 △설계 △개발영업 등 2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무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기술사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지원하면 된다. 지원 시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증명서를 첨부 제출해야 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1976년 설립된 요진건설산업은 ‘와이시티(Y-CITY)’라는 주거 브랜드로 잘 알려진 종합건설사다. 2020년 국토교통부의 시공능력평가에서 77위를 기록했으며, 토건 시공능력평가액은 3,694억 원이다. 건설구직자들의 입사 선호도를 나타내는 건설워커 인기순위는 55위를 기록하고 있다.[자료제공=취업포털 건설워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4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