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주소년원,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과의 협약식 개최
  • 기사등록 2020-07-24 17:33:48
기사수정


24일 전주소년원(송천중고등학교, 교장 김행석)에서는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회장 임춘봉)과의 업무협약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는 전주소년원 교직원과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 임원진, 소년보호위원 전주소년원협의회(회장 황동현) 임원진,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박병익 총재를 비롯하여 유청수 사무부총장, 안준수 전주3지역부총재, 이승훈 전주4지역부총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은 구성원 모두가 2000달러 이상의 국제협회재단 기금을 기부한 클럽으로 평소 지역사회의 밝은 내일을 위하여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주드림MJF라이온스클럽의 회장이자 법무부 소년보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도은 위원의 연결로 추진되었으며, 전주소년원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함께 뜻을 모았다.

 

임춘봉 회장은 “위기청소년 지원에 이어 보호소년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행석 원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과 인연을 맺게 되어 뜻깊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여 우리 학생들이 어엿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가르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온고을PMJF라이온스클럽은 전주소년원 학생들의 안정적인 사회정착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취약 계층 원호, 정기적 배식봉사, 모범학생 장학금 지원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3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