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성건설,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기사등록 2020-07-21 10:47:00
기사수정
[자료제공=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클래시아' 브랜드의 창성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21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사원의 모집분야는 영업, 기획, 건축, 품질이며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대학교 졸업(예정)자 ▲MS-Office 전산 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경력사원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영업, 기획, 인사, 품질이며 자격요건은 ▲대학교 졸업자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신입과 경력 공통사항으로 전 분야 안전기사·정보처리기사(기능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이번 채용에는 창성그룹 계열의 종합자산관리회사인 팸스(FAEMS)가 함께 인재모집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수주영업 경력사원이며 자격요건은 ▲경력 충족자 ▲집합건물(공동주택) 관리 회계 경력자 우대 ▲관련 네트워크 보유자 우대 ▲주택관리·공인중개사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서류접수는 8월 2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2차), 최종합격자발표,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창성건설은 창성그룹의 계열사로 지난 2009년 설립된 이후 오피스텔과 분양형 호텔 등 수익형 부동산 분야를 중심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물류센터, 복합상업시설, 택지개발, 호텔 운영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클래시아(CLASSIA)’를 보유하고 있다.[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35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