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치평개발, 코로나19 위기 극복 후원금 기탁 -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주민의 고통분담 위해 1천만 원 기탁
  • 기사등록 2020-07-08 17:16: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치평개발(대표이사 임창수)은 지난 3일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 ()치평개발(대표이사 임창수)은 지난 3일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관내 코로나19로 힘든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임창수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금을 마련했다관광철을 맞아 코로나19 지역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호텔 방역과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돕고자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치평개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여수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특히 관광업 분야의 철저한 방역과 관리가 필요하다,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관광을 위해 함께 노력해 여수 관광이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치평개발은 여수 돌산읍 우두리 일원에 7월 중 개관하는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 시행사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2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