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시민대학』개설 - 제9기 시민대학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20-06-02 18:06: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소장 이천규)는 “공원내 지역주민과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국립공원 보전의식 고취 및 지속가능한 이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국립공원 시민대학」 9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시민대학은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69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본 과정 수료자는 국립공원 자원봉사자‧자원활동가 등 국립공원의 협력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9기 시민대학은 국립공원 정책·생태·교양·현장견학 등 다양한 주제로 총 3개월(2020.06.17.~08.26.)동안 총 11강좌에 걸쳐 운영되며, 국립공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서 및 세부일정은 다도해해상국립공원 홈페이지(http://dadohae.knp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3일부터 6월 12일까지 우편, 이메일,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최종 선발결과는 6월15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오창영 해양자원과장은 “국립공원 시민대학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리더 양성에 힘쓰며, 다도해해상국립공원을 사랑하는 지역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0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