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정숙 뷰티살롱 김정숙 원장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 합격
  • 기사등록 2020-05-22 10:58: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이성 기자]장흥군 김정숙 뷰티살롱 원장이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에 지원, 최종 합격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 초까지 치러졌던 3개월간의 실기 전형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임명장 수여식과 교육이수 수료식이 미뤄져 지난 5월 21일에 진행되었다.

 

김정숙 원장은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 합격 외에도 ‘2017년 전라남도 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에서 대상 수상, ‘2018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대회에서 고전머리·쪽머리 부분 최고인 금상 수상,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대회에서 일반부 이브닝 부문 최고의 영예인 금상 수상 등 화려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

 

지금까지 고전 부문과 이브닝 부문 연속 3관왕 수상의 경력을 갖춘 사람은 김정숙 뷰티살롱 원장이 유일하다.

 

김 원장은 “그동안 배운 고전기술을 회원들에게 전수함으로써 수월하게 고전미용 기술에 정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한발 앞선 미용기술 연구와 창작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김진숙 명장과 대한미용사회 전남동부지회 하옥현 지회장, 심봉섭 강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깊은 고마움을 전했다.

 

김 원장은 앞으로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심사위원과 기술위원회 기술강사로 활동을 시작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0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천시 특사경, 원산지 및 축산물위생관리법 위반업체 적발
  •  기사 이미지 여수시, 섬 발전협의회서 2026섬박람회 개최지지 공동성명 받아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서삼교 ‘노란장미터널’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