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 주민 여러분, 편히 쉬어가세요!
  • 기사등록 2020-05-08 18:22: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 5월 8일 어버이날에 곡성역, 버스터미널, 5일시장 버스정류장 등의 모습이 변했다.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노후화된 불편한 의자를 철거하고 등받이가 있는 튼튼하고 안락한 효도 의자가 새롭게 놓였다.

 

새로 설치된 효도의지는 곡성군 국제로타리 3610지구 곡성지역로타리클럽은 지구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곡성로타리안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설치하였다.

 

곡성지역의 4개(곡성,석곡,옥과,심청)클럽의 회원들은 그 동안 소아마비 퇴치 기부동참, 전립선 의료봉사, 치료, 수술비지원, 어르신 자장면 제공, 장학금전달, 학교급식비 지원, 사랑의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귀감이 되어왔다.

 

터미널을 이용하는 한 어르신은 ‟그동안 버스를 기다리면서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이 없어 불편하고 아쉬웠는데, 새로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생겨 너무 좋다.” 며 의자를 설치해준 곡성지역 4개 로타리 클럽에 고마움을 전했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6지역 이연신 총재지역대표를 비롯한 160여명의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지난 51년 동안 “초아의 봉사”를 기본 이념으로 삼아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다.

 

한편, 곡성 진호균 회장, 석곡 공봉식회장, 옥과 문재성회장, 심청 유남숙회장 4개클럽 회원들은 앞으로도 석곡면, 죽곡면, 목사동면 주민 쉼터를 설치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주민들의 불편해소에 앞장서는 봉사단체로 늘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9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담양 대나무숲에 나타난 ‘버섯의 여왕’ 망태버섯의 아름다운 자태
  •  기사 이미지 (유)치평개발, 코로나19 위기 극복 후원금 기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 하늘에 열린 애플수박 1인 가구에 최고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