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 “읍 상권 살리기 위해 체류형 축제.확대 기반시설확충”
  • 기사등록 2020-04-07 20:28:15
  • 수정 2020-04-07 21:36: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상익 후보는 7일 함평터미널 앞에서 유세를 갖고 “침체된 함평읍의 상권을 살기 위해 체류형 축제 확대와 함평천변 등나무 산책로 조성, 5일시장 현대화 사업 조기 완공”을 약속했다.


보건의 날과 함평장날을 맞아 펼쳐진 이날 유세에는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 도의원, 군의원들, 가족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선거운동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면서 지지세 다지기에 나섰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우리 고장 함평은 읍내조차 저녁 8시만 되어도 인적조차 느낄 수 없을 만큼 상권이 침체되어 있다”면서 “상권을 살리기 위해 나비축제, 국화축제, 비빔밥축제, 억새축제 등을 확대 운영하여 체류형 관광축제, 4계절 즐겨 찾는 관광지로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후보는 “함평 천변이나 엑스포 공원 등에 등나무 산책로를 조성해 군민뿐만 아니라 광주, 목포 등 전국에서 사람들이 몰려들어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면서 “특히 5일장 현대화 사업을 조기 완공하고 공공주차장을 확충해서 읍민들의 생활 불편을 해소하는데도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후보는 “낙후된 함평경제 살리고 사라질 위기에 빠진 함평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힘있는 여당후보가 선출돼야 한다”면서 “제가 군수가 되고 이개호 의원이 국회의원이 되고 유력대권후보인 이낙연 의원이 당선되어야 우리 함평의 숙원사업을 힘을 합쳐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수 있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 후보는 유세에 앞서 보건의 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돌아가신분들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갖고 보건인들에게 감사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후보는 이 편지에서 “보건인들의 고귀하고 숭고한 희생과 봉사정신에 경의를 표한다”면서 “특히 함평의 딸인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님의 이번 코로나사태를 진두지휘하시면서 함평인의 긍지를 드높혀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