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인재육성아카데미-(주)비에이에너지, 협력을 통해 일자리 창출 가속
  • 기사등록 2020-04-06 10:31: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고용창출을 위해 (주)비에이에너지와 협력하여 지역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주)비에이에너지는 한국전력공사에서 인증한 에너지밸리 스타기업으로, ‘에너지홈’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환자에게 효율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이동식 음압병상인 VCU를 국내최초로 출시해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비에이에너지와 협약을 맺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을 10년 연속 운영하고있는 교육기관이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청년들의 고학력화와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간 미스매치를 해소하기 위해 직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경력직 같은’ 업무능력을 갖춘 기업현장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주)비에이에너지는 2019청년취업아카데미의 현직자특강과 3주간의 기업현장실습에 협력하여 연수생의 실무능력 향상을 도모했다.


또한 2019년에는 청년취업아카데미를 수료한 6명의 지역인재를 취업으로 연계해 지역인재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청년취업아카데미 출신인 (주)비에이에너지의 강형민 PM은 “(사)인재육성아카데미의 청년취업아카데미 교육은 실무 위주로 진행이 되어 수료 후 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우수 교육기관이다”라며 앞으로도 후배 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2020 청년취업아카데미 상반기 과정 연수생을 모집 중이다.


교육은 6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영업마케팅 전문가과정 30명, 생산관리 전문가과정 3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6월 7일까지 (사)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mdsarang.com)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문의) 인재육성아카데미 교육국 (062-224-7733), 카카오톡(인재육성아카데미), 이메일 (m2247734@hanmail.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