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한 예능’, 김준호, X맨은 바람! - 강풍에 맞선 열혈 사투 예고!
  • 기사등록 2020-04-04 13:14:21
기사수정


▲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MBN ‘친한 예능’ 김준호가 강풍에 맞서 열혈 사투를 펼친다.

 
MBN ‘친한 예능’이 토요일 오후 5시 50분으로 편성을 이동하자마자 풍성한 재미와 강력해진 케미스트리로 청량한 웃음을 전파, ‘가족 예능’의 진수를 보여주며 토요 예능판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오늘(4일) 방송에서는 강원도로 떠난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나전역 취침을 피하기 위한 처절한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는 초집중 모드에 들어선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하지만 그의 손에 쥐어져 있는 건 다름아닌 플라스틱 우유의 빈 병. 그리고 이내 빈 우유병을 냄비에 골인시키기 위해 몸을 날려 투혼을 발휘하는 김준호의 모습이 관심을 높인다. 특히 피사의 사탑처럼 쓰러질락말락 하는 지경까지 이른 그의 남다른 열정이 되려 폭소를 자아낸다.

 
이는 빈 병 농구 대결에 한창인 승부사 김준호의 모습. 이때 그는 도전 직전 강풍이 불자 “아 왜 역풍이 불지?”라더니, 예상치 못한 역풍에 맞서 강력한 투구 실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각기 다른 빈 병을 손에 쥔 멤버들은 손가락으로 바람 방향과 풍속을 체크하는 등 필사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멤버들이 열정을 불사른 이유는 무엇일지, 빈 병이 쏘아 올린 빅웃음이 담길 ‘친한 예능’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 사랑도 깊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늘(4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