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김동욱 향해 돌발 첫 키스
  • 기사등록 2020-04-02 13:16:36
기사수정


              <사진>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동욱에게 돌발 첫 키스로 직진 애정 공세를 가하는 현장이 포착돼 짜릿한 설렘을 자아낸다.

 
김동욱, 문가영의 설레는 로맨스와 함께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드러나며 흥미를 높이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윤주 윤지현/제작 초록뱀 미디어) 측이 오늘(2일) 11-12회 방송을 앞두고, 김동욱(이정훈 역)-문가영(여하진 역)의 로맨틱하고 첫 키스 스틸을 공개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동욱과 문가영은 인적이 드문 골목길 계단에 나란히 앉아 있어 이목을 끈다. 문가영은 김동욱의 얼굴을 뚫어질 정도로 빤히 바라보고 있는데, 뾰로통한 표정마저 사랑스러워 보는 이들의 입 꼬리를 씰룩거리게 한다. 특히 붉어진 뺨과 살짝 풀린 동공은 문가영이 취중 상태임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문가영은 김동욱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김동욱은 무방비 상태에서 갑자기 훅 들어온 문가영의 입맞춤에 그대로 얼어붙은 모습. 문가영의 도발적인 애정 공세로 두 사람의 역사적인 첫 키스가 성사돼 보는 이들의 심장을 터질 듯 뛰게 한다.

 
이날 김동욱과 문가영은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감정선은 물론 손끝, 시선 처리, 동선 등을 세세히 체크하고 대사를 맞추며 열정을 불태웠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김동욱은 깜짝 놀란 순간부터 흔들리는 눈동자까지 섬세한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문가영은 러블리한 취중 연기와 저돌적인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전언. 특히 두 사람의 로맨틱한 첫 키스에 스태프들까지 숨을 멈추고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이어서, 본 장면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오늘(2일) 김동욱과 문가영의 달달한 첫 키스가 심쿵을 유발할 것이다. 동시에 문가영의 아픔을 알고 있는 김동욱과, 그 사실을 모른 채 김동욱에게 마음을 키워가는 문가영의 온도차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