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군 쇼핑몰‘해남미소’농수산물 소비촉진 특별전 - “힘내라 대한민국”4월 한달 30여개 품목 할인판매
  • 기사등록 2020-04-01 21:53: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재천 기자]해남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소비촉진 특별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급식, 식당 등에 납품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을 돕고, 경기침체를 이겨내는 소비 촉진의 계기로 마련됐다.


특별전에는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소비 부진상품, 건강밥상 등 총 30여개 품목에 대해 최고 30% 할인판매와 함께 쿠폰발행, 상품후기, 응원메시지 보내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남미소 쇼핑몰과 함께 우체국 쇼핑몰, 카카오 쇼핑, SSG(신세계몰, 이마트몰, SSG몰)에서도 특별전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우체국쇼핑에서는 해남미소 할인쿠폰 최고 15%와 POSA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 할인해 혜택을 제공하고, 카카오쇼핑에서는 기획전으로 우리농가 응원하기 카카오톡딜을,  SSG몰에서는 최고 15~20%까지 할인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4월 한달간 해남미소 쇼핑몰과 카카오톡 쇼핑몰에서 농수산물을 구매한 후 코로나19 극복 희망메시지를 보내준 고객과 구매후기를 올려주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판매 품목은 힘들고 지친 시기, 면역력을 키우고 풍부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농수산물로, 산채의 제왕 땅끝 참두릅과 아스파라거스, 해풍쑥떡, 더덕조청, 도라지조청, 석류와 개복숭아 효소 등 제철 건강 농산물을 선보인다.


또한 초중고 개학 연기로 학교급식을 납품하지 못한 친환경 농산물 품목과 소비가 부진한 쌀, 전복, 버섯, 김 등 농수산물, 김장 김치가 물릴 즈음 싱싱한 생김치를 맛볼 수 있는 절임배추와 양념 등 봄 김장 세트와 각종 김치, 장아찌 등 건강밥상 반찬도 5~10% 할인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농어민은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우리 농수산물로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며“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해 안정적인 농수산물 소비촉진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해남군 쇼핑몰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해남군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333개 농가에서 1,521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