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갑석, 서구갑 후보 서구 선관위에 민주당 후보 등록 - 4차산업 중심 광주, 청년창업 중심 서구 만들것
  • 기사등록 2020-03-26 11:54: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국회의원(광주시당위원장)은 26일 오전 광주 서구 선관위에 21대 총선 광주 서구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등록했다.


이날 송 의원은 광주 발전의 비전으로 “광주만을 위한 더욱 과감한 발전모델을 만들어야 한다”며 ‘4차산업 중심 광주’를 강조하고, △규제개혁 및 투자기반 조성, △고급인력 육성 및 친환경‧첨단산업 유치 등을 적극 추진해 대한민국의 혁신 성장과 제조업 르네상스가 광주에서 먼저 시작돼야 한다고 밝혔다.


또 ‘청년창업 중심 서구’를 지역발전 비전으로 제시하며 “창업지원 인프라를 구축해 벤처‧창업 성공의 허브로 만들고, 청년 창업가들이 서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지난 2년간 ‘찾아가는 민원실’을 수시로 실시하며 관리해 온 지역 현안들을 꼼꼼하게 해결해 나가며 의료‧안전‧환경‧복지 등 서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 의원은 선거일인 4월 15일 전까지 △4차산업 중심 광주, △청년창업 중심 서구, △탄탄한 의료, 든든한 안전, △더 빠른 숙원사업 해결, 더 높은 환경‧복지 수준 등 구체적인 정책공약을 발표해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6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