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하는 코로나19 철벽kit 나눔캠페인
  • 기사등록 2020-03-24 15:39: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보련)은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하는 코로나19 철벽kit 나눔캠페인” 을  진행하여 모금된 후원금액으로 철벽키트를 제작하여 배분하고자 한다..


철벽키트 구성품중에는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직접 만들고자 하며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모든 구성품은 지역사회를 이용하여 구입할 계획이다.


이 철벽키트 나눔캠페인 100명의 후원자를 모집하고 100만원을 모금하여 1만원 상당의 코로나 19 철벽키트를 100개 제작 후 100명의 장애인의 가정에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직원들의 자체 회의를 통해 계획되고 진행되었다.


당초 후원모금기간은 3/25일까지였으나 기간이 짧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여 연장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후원금액은 목표대비 20%로 모금되었으며 당초 모금기간인 3/25일까지 미달성시에는 직원을 필두로 릴레이기부 형식으로 전환하여 모금액을 달성하고자 한다.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 보련스님은 ” 작은 기침소리 하나에도 서로를 멀리하는 지금 마음의 거리까지 멀어지지 않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 장애인의 건강과 안위를 위하여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한 후원을 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해남군장애인 복지관 전화061)536-631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63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