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 제28회 전남장애인체육대회 성공 위해 머리 맞대 - 유관기관·협업관계자 기본계획 시달회의 열어
  • 기사등록 2020-02-17 12:20: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은 지난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보성군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8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을 위해 유관기관 및 협업관계자 등 30여 명과 함께 기본계획 시달회의를 개최했다.

 

최병만 부군수(대회 추진위원회 상임부위원장)가 주재한 이날 회의에서는 대회 개최계획을 설명하고, 유관기관 및 각 부서별 업무에 대한 분담과 조정이 진행됐다.

 

또한, 공개행사 대행업체로부터 개·폐회식에 대한 실행계획을 보고 받은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예산 및 인원 계획을 포함한 부서별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보성군 최병만 부군수는“대회의 주제를 ‘우리는 하나다’로 정한 만큼 보성군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성공적인 대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협조를 당부하였으며, “장애인 체육대회는 생소한 종목도 다수 진행되는 만큼 준비에 만전을 기해 장애인 체육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보성군은 이번 전남 장애인 체전이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경기를 살릴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고, 감염병 예방에 대한 철저한 대비책을 마련하여 성공 체전을 개최해 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33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