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수 보궐선거 정문호 예비후보 출마의 변
  • 기사등록 2020-02-07 21:32:30
기사수정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군민존중’과 통합상생을 기치로 “하나되는 함평, 돌아오는 함평”을 만들기 위해, 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하게 된 정문호입니다.

 

저는 함평 월야에서 엄격한 교육자 집안의 장남으로 태어나 어른에 대한 공경심과 도덕성, 청렴성을 갖추고 어려울 때 남들보다 먼저 앞장을 서서 행하고, 즐거울때는 뒤에서 함께 즐거워하는 사람이 되라고 교육 받았습니다.

 

사람다운 세상,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상, 노력한 만큼 인정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민주당에 입당 후 20여년 이상을 당원으로서 활동하면서 수많은 고위인사들과 막걸리 잔을 나누며 국가경영을 위한 정책을 배웠고, 인맥을 쌓았습니다. 19대 대선 때 문재인 대통령후보의 조직특보단 부단장과 특보로 활동하면서 촛불혁명 탄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융합 연합회 임원과 경영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중소기업 활성화에 힘써왔으며 전남 일자리경제분과 위원장으로써 일자리 양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저는 함평군민 전체가 행복한 살맛나는 함평, 부강한 함평을 만들어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농축수산업과 제조업, 문화체육관광, 4차산업을 통째로 살려 어느 한 곳 발전하지 못하는 곳 없이 9개 읍면이 모두 균형발전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습니다.

 

함평이 침체된 것은 미래에 대한 비전과 그 비전을 정책으로 실현할 능력이 없기 때문이며 군민과의 소통부족에서 나타난 현상입니다. 중앙의 인맥과 경제전문가로써 쌓은 기업인맥 등 모든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내고향 함평을 발전시키는데 저의 모든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이제 『부강한 함평, 행복한 함평군민』을 위해 제가 함평군민을 위한 세일즈 군수가 되겠습니다.

사람이 세상을 바꾸고 역사를 바꿉니다. 주인인 군민이 함평을 바꿉니다.

 

정문호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2.

 

더불어민주당 인권위 부위원장

함평군수 예비후보 정 문 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26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어면 첫 모내기‘맛있게 잘 자라다오!’
  •  기사 이미지 겨울을 이겨내고 싹틔운 ‘생명력 가득한 보성 청명차’
  •  기사 이미지 벛꽃터널 이룬 한평 대동저수지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