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슬로시티 문화창작소 3월 개관 - 시, 수탁기관 공모 내달 선정
  • 기사등록 2020-01-07 14:51:34
기사수정

김해시는 오는 3월 김해슬로시티 문화창작소를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는 김해형 슬로시티 문화활동 공간이 될 이곳을 활발히 운영할 수탁기관을 공모한다.      

 

슬로시티문화창작소

 

슬로시티문화창작소

시는 생림면 옛 이작초교 도요분교에 있던 기존 김해예술창작스튜디오에 사업비 4억원(도비 2, 시비 2)을 투입해 내부공간을 리모델링하고 명칭을 바꿨다.       

 

김해슬로시티 문화창작소는 창작공간, 체험공간, 다목적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시민 모두가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각종 행사 개최 ▲정신문화 함양과 여가활동 프로그램 운영 ▲시민을 위한 공공집회와 학술·예술을 위한 장소 제공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시는 다양한 사업 추진 경험이 있는 김해 소재 비영리법인(단체)에 이곳을 위탁하며 7~28일 공고를 거쳐 2월 중 김해시수탁기관선정위원회에서 심사·결정해 3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경용 문화예술과장은 “문화예술활동을 하는 많은 비영리법인(단체)에서 참신한 사업으로 신청하기를 바란다”며 “우리시가 지향하는 슬로시티에 걸맞은 차별화된 사업 운영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과 문화산업팀(330-394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0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