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자원봉사단 송하지부, 국제한국장애인미술협의회 ‘감사패’ 수상 -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헌신한 공로 인정받아
  • 기사등록 2019-12-12 21:29: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신천지자원봉사단 송하지부가 지난 10일 광주 송하교회에서 사랑과 희생의 정신으로 장애인 작가들의 활동에 힘이 되고 지역사회에 헌신한 공로로 (사)국제한국장애인미술협의회(회장 박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매년 각 사회단체 및 기관들로부터 감사패와 공로패를 받아온 신천지자원봉사단 송하지부는 소외된 이웃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감사패를 받은 (사)국제한국장애인미술협의회 박진 회장과는 벽화봉사를 통해 인연이 돼 상호 협조를 지속해오고 있다.

 

상패를 수여한 박진 회장은 “제가 청각에 장애가 있어 소리를 정확히 다 들을 수는 없지만 봉사해주시는 분들의 표정과 마음은 다 읽을 수 있다”며 “신천지자원봉사단 회원들의 헌신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송하지부 안수연 부지부장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송하지부는 낙후된 담벼락 개선사업 ‘담벼락이야기’, 독거노인 도시락 나눔 ‘핑크보자기’ 외에 환경정화 운동, 나라사랑 평화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마다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8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기사 이미지 설 연휴기간(1.24.~1.27.) 날씨 전망
  •  기사 이미지 황룡강 네 마리 용의 승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