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안락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안락’,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기사등록 2019-12-11 17:23: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여수시 문수로에 위치한‘안락’(대표자 이숙임)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11일 밝혔다.‘안락’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되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락’은 브런치 및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디저트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안락과 같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가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된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나눔이 꼭 필요한 아동을 위하여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숙임 안락 대표는 “적은 금액이지만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나눔을 결심하기까지는 힘들었지만 결심하고 나니 마음이 넉넉해지는 기분이 든다”고 전했다.
 

전남 동부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061-654-754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8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