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 대성황
  • 기사등록 2019-12-05 13:40: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진영)는 12월 5일 목포 하나로 클럽 주차장에서 전남지역의 사회복지 시설.기관 담당자 및 자원봉사자 800명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억5천만원 지원 및 농협목포농수산물유통센터의 인적·물적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남지역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여 현장에서 직접 만들었다. 배추 약20,000포기 분량 인 김치5,500박스(박스 당 8~9kg)를 전남지역의 사회복지 시설.기관 325개소에 지원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노진영 전남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런 뜻깊은 행사를 따뜻한 마음으로 도와주러 온 자원봉사자 및 참석해준 김종식 목포시장, 전경선 도의원, 안병옥 전라남도 보건복지국장, 김휴환 목포시의장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번행사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해 준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김훈 농협목포농수산물유통센터 사장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든든한 울타리 이자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 지역사회복지증진의 커다란 기둥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앞으로도 전남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전남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우리지역 기업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여건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우리지역의 기업과 도민들께서 사랑의 식품 기부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물품기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전남광역푸드뱅크, 햇살나눔푸드마켓1호점) 061-283-1477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8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