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천중고등학교, 제13회 I-TOP 전국경진대회, 참가학생 전원 수상 - 제16회 전라북도 정보화실무능력경진대회
  • 기사등록 2019-11-28 14:54: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한국생산성본부(회장 노규성) 및 전북도민일보(사장 임환)이 주최하고, 전북도청, 전북교육청, 전주MBC, 전북체신청 등이 후원하는 제16회 전라북도 정보화 실무경진대회 및 제13회 I-TOP 전국경진대회에서 송천중고등학교(전주소년원, 교장 김행석)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 대회는 매년 전 국민의 정보화 경쟁력 향상 및 우수한 IT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개최되는 전국 최대 규모의 IT 경진대회로 지난 9월 21일(토) 컴퓨터 특성화 학교인 송천중고등학교 학생 4명이 참가, 모든 학생이 수상을 하여 학교를 빛냈다.

 

전라북도정보화실무경진대회 정보기술분야 고등부 최우수상(전라북도 교육감 시상) 정모군, 우수상(대한상업교육회 전북지부장 시상) 이모군, 중등부 최우수상(전라북도 교육감 시상) 김모군, 우수지도부분 최우수상(전북도민일보사장 시상) 정순우 선생님이 수상하였으며, 특히 전국대회인 I-TOP 경진대회에서는 조모군이 특별상(한국생산성본부회장)을 거머쥐었다.

 

고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모군은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빛을 바란 것 같아 스스로 뿌듯함을 느끼며,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말하였다.

 

김행석 교장은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모든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지금 느낀 성취감을 잊지 않고 앞으로 더 큰 꿈을 품으며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77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