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넌 할 수 있어! “힘내세요, 수험생” 따뜻한 응원 캠페인 열려 -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능생 응원 캠페인
  • 기사등록 2019-11-14 15:52: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14일 오전 7시부터 대입 수능고사장인 장성고등학교 정문에서 지역 수능생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펼쳤다.

 

청소년 동아리 소.나.무와 함께 추위와 긴장을 녹여줄 따뜻한 핫팩과 허기를 달래줄 초코바, 직접만든 수험생 응원 피켓을 준비하여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응원선물을 전달하였다.

 

또한 장성군과 경찰서, 교육청과 함께 지난 5일부터 20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 전후 우려되는 청소년 일탈과 범죄예방을 위해 ‘수능 전후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운집 지역 및 유해환경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하며 청소년들의 안전한 귀가에 역점을 두고 실시하며, 캠페인 종료 후에는 일부 청소년들의 비행을 예방하고 청소년 상대로 술, 담배 판매 행위와 청소년 출입 및 고용금지업소들을 대상으로 유해환경 집중단속을 벌이며 건전한 청소년문화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덕진 센터장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수능의 마침과 새로운 시작을 가족과 함께하는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를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전화(국번없이 1388) 및 상담,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신청 및 상담복지센터 이용 문의는 061-393-1388로 전화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67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담양군, 따뜻한 연말과 밝은 새해 염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첫 수매 현장 찾아
  •  기사 이미지 [현장르포] 11월 11일이 무슨 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