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와 함께하는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 기사등록 2019-11-12 17:52: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이랜드복지재단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지난 9일(토) 겨울철 난방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와 함께하는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1,000장의 연탄이 독거 어르신 4가정에게 지원되었으며,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에서는 직접 어르신 댁을 찾아 연탄을 배달하였다. 김순심(가명, 88세) 어르신은 “올 겨울은 또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했는데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겠네. 항상 고마워요.”라고 하시며 감사함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에 봉사자로 참여한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 이홍수 회장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으로 손길이 필요한 곳에 늘 함께하는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하당노인복지관 관장(신성화)은 “따뜻한 정성과 사랑을 모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함께해주신 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 이홍수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방사선사협회와 독거어르신 모두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된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또한 "연탄 1장에 870원이지만, 차가 들어가지 못하는 쪽방 촌에는 배달비만 1,000원이 넘는 곳이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는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 하당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최고로 어르신을 섬기겠습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6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