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북구, 올해 마지막 희망아카데미 개최 - 13일 오후 3시부터 주민 250여명 참석한 가운데 청사 3층 회의실에서 개최 - 이희성 대한민국 1호 컨디션트레이너 초청 ‘행복을 위한 컨디션 트레이닝…
  • 기사등록 2019-11-12 16:08: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저명인사 초청강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북구 희망아카데미’의 올해 마지막 순서를 진행한다.

 

북구는 “13일 오후 3시부터 주민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구청 3층 회의실에서 이희성 국내 최초 컨디션 트레이너를 초청해 ‘행복을 위한 컨디션 트레이닝’이란 주제로 ‘제90회 북구 희망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희성 트레이너는 1982년 프로복싱 페더급 신인왕 출신으로 대한민국 1호 컨디션 트레이너이며 연세대 야구팀, 아테네올림픽 핸드볼팀 트레이너 등을 역임했다.

 

저서로는 ‘뱃살사냥꾼 3대무기’, ‘컨디션 트레이닝’ 등이 있고 여러 TV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해 특강을 펼친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 주요 단체와 기업체의 컨디션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이날 강연은 오후 2시 40분부터 20분간 ‘댄스스튜디오 위너’ 팀의 식전공연에 이어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이 트레이너는 이번 강연에서 100세 시대를 맞아 행복한 인생 후반기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자신의 삶을 성공으로 이끄는 컨디션의 비밀과 최상의 컨디션으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계획이다.

 

문인 북구청장은 “지난 2007년 ‘경제아카데미’로 시작된 희망아카데미는 올해까지 총 90회를 개최하면서 북구의 대표적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알찬 강연을 준비해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6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