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 도서관음악회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나세요 - 해남군, 14일 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음악회 개최
  • 기사등록 2019-11-06 14:54: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해남군은 오는 14일 오후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해남 도서관 음악회는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안기며 매년 전석 매진되는 등 주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해남출신 황지우 시인이 출연해 고향 해남과 시문학, 예술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로 문을 연다.

 

또한 포크 뮤지션 송창식과 함춘호 기타리스트가 동반 출연해 ‘우리는’‘고래사냥’‘한 번쯤’등 주옥같은 노래를 선보일 예정으로 서정적인 노래와 시가 어우러진 멋진 무대가 기대된다.

 

또한‘혼자가 아닌 나’‘바보사랑’을 노래한 가수 서영은과 ‘솔개’의 이태원이 KBS악단 JH밴드의 협연을 펼치기도 한다.

 

음악회에 앞서 해남군 독서왕 선발대회 입상자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깊어가는 마지막 가을 좋은 시와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마음의 여유와 행복한 마음을 가져갔으면 한다”며 많은 관람을 바랬다.

 

해남군립도서관은 전국 1만 5,000여개의 도서관을 대상으로 한 2019 전국도서관운영평가에서 군단위 공공도서관으로는 유일하게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입장권 예매는 문화예술과 도서관팀 (061-530-5452)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6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담양군, 따뜻한 연말과 밝은 새해 염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첫 수매 현장 찾아
  •  기사 이미지 [현장르포] 11월 11일이 무슨 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