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령을 잡아라’, ‘하이라이트’ 전격 공개 - 지경대 상극콤비의 밀착수사가 시작됐다!
  • 기사등록 2019-10-20 15:43:47
기사수정

사진 제공 = tvN ‘유령을 잡아라’ 하이라이트 영상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tvN ‘유령을 잡아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내일(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소원-이영주/제작 로고스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의 숨가쁜 모습이 담겨 있어 첫 방송을 향한 기대와 관심을 무한 폭주시킨다.

(URL: https://tv.naver.com/v/10491781)

 

하이라이트 영상은 ‘의문의 소매치기 군단’ 메뚜기떼를 잡기 위한 지하철 경찰대의 고군분투로 포문을 열어 시선을 강탈한다. 첫차부터 막차까지 돌고 또 돌며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뛰어다니는 가운데 문근영(유령 역)-김선호(고지석 역)의 강렬한 첫 만남이 눈길을 끈다. 문근영이 김선호를 지하철 소매치기로 오해하고 수갑을 채운 것. “한 바퀴만 돌고 와. 누나가 풀어 줄게”라는 문근영의 명령에 “이거 막차야”라고 외치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김선호의 모습이 보는 이의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지하철 경찰대 상극콤비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와 함께 ‘행동우선 극한 신참’ 문근영과 ‘원칙제일 허당 반장’ 김선호의 달라도 너무 다른 모습이 시선을 끈다. 2층에서 뛰어내리는 건 기본이요, 공공기물 파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계단을 내려가기까지 넘치는 열정에 행동이 앞서는 문근영과 달리 김선호는 범인을 뒤쫓는 위급한 상황에도 “절차라는 게 있으니까”라며 원리원칙을 따지는 고지식한 매력을 뽐내는 것. 특히 문근영을 향한 김선호의 눈빛 변화가 포착돼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서로의 옆에 자신이 있어야 한다고 고백하는 문근영-김선호의 달달한 모습은 ‘유령을 잡아라’에 깨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상극콤비의 좌충우돌과 그 속에서 모락모락 피어날 단짠 로맨스에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문근영이 지하철 경찰대에 지원하게 된 사연이 수면 위로 드러나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지하철에서 행방불명 된 동생의 실종에 ‘지하철 유령’이라 불리는 연쇄살인마가 연관됐다고 믿는 것. 지하철 구석구석을 외우게 된 문근영의 특별한 능력과 이에 얽힌 비밀 그리고 베일에 싸인 지하철 유령의 존재는 ‘유령을 잡아라’ 속 숨은 미스터리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처럼 ‘유령을 잡아라’는 달달 로맨스와 몸 사리지 않은 배우들의 코믹한 열연, 연쇄살인마 ‘지하철 유령’에 얽힌 스릴 넘치는 미스터리 사건까지! 예비 시청자들의 취향을 모두 아우르는 ‘장르 완전체 맛집’ 등판을 예고,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첫차부터 막차까지! 우리의 지하는 지상보다 숨 가쁘다!’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 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내일(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4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