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군, 사진문화관 ‘청소년 사진교실 사진전’ 개최 -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 기사등록 2019-10-17 12:28: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황금 물결이 일렁이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가볼 만한 사진 전시회가 열린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운영하는 화순군립 천불천탑사진문화관(이하 천사관)에서 16일 개막한 ‘청소년 사진교실 사진전’이 그것이다. 40여 점을 선보이는 이 사진전은 11월 3일까지 열린다.

 

천사관 1층 로비를 가득 채운 사진들은 화순지역 초등학생들이 ‘2019 청소년 사진교실’을 통해 만들어 낸 결과물이다.

 

올 8월 여름방학에 천사관이 개최한 청소년 사진교실은 관내 초등학생 20여 명이 3주 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다양한 사진 이론과 실기 수업을 받았다.

 

사진 놀이 수업을 통해 자연스레 카메라와 친해진 학생들의 시선으로 담은 전시 작품들은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익살스럽게 우리를 미소 짓게 한다. 마주 보는 것 같은 친구의 모습, 장풍을 쓰는 것 같은 재치 있는 작품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청사진으로 만든 독특한 사진 작품들도 전시하고 사진 작품의 다양한 면모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다.

 

천사관에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기도 한 고인돌 이야기를 담은 ‘화순이야기-고인돌’ 사진전도 함께 열리고 있다.

 

관람객들은 한 번 방문으로 두 가지 전시를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천사관은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천사관(061-379-5893)에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4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