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 여수교회, 오픈하우스 ‘신비로운 산책’ 개최 - 추석 명절 앞두고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오픈하우스 마련
  • 기사등록 2019-09-11 17:33: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베드로지파 여수교회(담임 윤현철)가 지난 9일과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신천지 베드로지파 여수교회는 ‘신비로(新飛路)운 산책’이라는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 소중한 이웃들 500여 명을 초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하여 오픈 행사를 마련했다.

 

신천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다채로운 행사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성전 내 1층부터 2층까지 각 테마 별로 신천지 홍보,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상담 부스, 강연회, 체험부스, 퀴즈게임, 동호회 활동 등을 선보였다.

 


부대행사로는 샌드아트, 먹탄드로잉, 마블링, 색소폰과 비올라 등 공연을 선보였고, ‘새로운 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신의 선물전(展)’이 열려 인생의 참된 의미와 행복에 대해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교회 내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푸드 마켓도 마련돼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선사해 더욱 호응을 받았다.

 

신천지 베드로지파 여수교회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성도들이 가족과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이웃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해 소통하는 아름다운 문화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2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