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세실업,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 - 9월 한달간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 진행…동료 의식 고취
  • 기사등록 2019-08-22 10:38:38
기사수정

사진=한세실업 제공

[전남인터넷신문]한세실업(대표 김익환)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을 실시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한세실업의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은 업무에만 집중해 주변 동료를 둘러볼 수 없었던 직원들에게 함께 일한다는 동료 의식을 고취하고, 밝은 회사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한세예스24홀딩스에서 처음 단발성 이벤트로 기획 했으나 임직원들 사이 호응도가 높아 한세실업에서 정기 사내 행사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세실업은 미소가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재료가 된다는 미소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한세실업 김익환 대표는 “직원들과 웃는 얼굴로 대화를 나누는 것 만으로 업무 효율이 올라갈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한세스마일 캠페인이 사내에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칭찬 릴레이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세실업은 베트남, 미얀마,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과테말라, 아이티, 미국 등 8개국에 17개 법인, 6개 해외 오피스를 운영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이다. 각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본사 직원들에게 우리사주제도를 비롯한 우수사원 뉴욕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관광, 직장 어린이집,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MBA 교육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0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