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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시,「낭만항구 목포」대형 BI 기 설치 -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차별화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박차
  • 기사등록 2019-08-19 13:0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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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김승주 기자]목포시는 고속도로 목포 IC에서 북항 방향 도로변에 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Brand Identity)기를 설치했다.

 

시는 지난해 9월 목포의 차별화된 매력과 미래가치를 함축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확정하고 금년에는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하여 광고탑, 플래카드, 유인물 등 다양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목포시 관계자는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 설치는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으로 일환으로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함축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는 교통량 분석 및 외지 관광객 접근성을 고려 목포 IC인근에 깃봉 높이 30m, 깃면은 가로 5.4m*세로 3.6m로 제작 설치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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