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세예스24문화재단, 2019 국제문화교류전 개막 기념 특별 이벤트 - 오는 31일 필리핀 미술전 개최 기념 필리핀 대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이벤…
  • 기사등록 2019-08-17 12:02:5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조영수)이 2019 국제문화교류전 개막을 기념해 오는 31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남학당에서 필리핀 대표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 이벤트는 필리핀의 대표 현대미술 작가 제드 메리노(Ged Marino)와 함께 책을 활용해 나만의 예술작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 된다. 이벤트 당일 참석한 인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YES상품권과 한세예스24문화재단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예스 24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석 인원수와 참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2015년부터 진행해온 국제문화교류전은 아시아 국가의 미술을 국내에 소개하는 대표 행사로, 올해는 오는 9월 서울 인사아트센터에서 필리핀 미술전 ‘The Hybridity and Dynamism of the Philippine Contemporary Art’이 열릴 예정이다.

 

조영수 한세예스24문화재단 이사장은 “국제문화교류전은 아시아 국가간 문화 교류를 위해 재단에서 5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 사업이다”며, “올해 필리핀 미술전 개막을 기념해 필리핀 대표 아티스트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외교부가 후원하는 한세예스24문화재단의 국제문화교류전은 지난 2015년 베트남 현대미술전을 시작으로 매년 인도네시아.태국.미얀마 등 다양한 아시아 국가의 미술 작품들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5회차인 2019 국제문화교류전에선 필리핀의 대표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 참석하는 필리핀의 대표 현대미술 작가 제드 메리노(Ged Marino)는 버려진 것들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작업을 진행하는 아티스트로, 2014년부터 버려진 신발과 책 등을 천으로 만든 독특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0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참사랑 찾아 가는 가을 여행' 꽃무릇 축제속으로
  •  기사 이미지 늦여름 정취 백미, 백련사 백일홍 만개
  •  기사 이미지 의병 도시 보성에서, 명량 이순신리더십 캠프 열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