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키움 스폰서 데이’ 기념 시구.시타이벤트 실시! - 사연 및 응원 메시지 남기면 시구·시타 기회, 경기 관람권 등 제공
  • 기사등록 2019-08-09 10:58: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람인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은 오는 23일로 예정된 키움히어로즈 사람인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회원들에게 시구·시타 기회 및 야구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력서 대신 야구공을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쉽을 체결한 사람인은 8월 2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 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시구시타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폰서 데이’를 실시한다.

스폰서 데이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함께 시구·시타를 하며 서로 배려하는 건강한 채용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를 담았다.

사람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8월 1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구·시타 신청 사연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단, 경기일(8월 23일)에 반드시 참석이 가능해야 하므로 미리 일정을 확인하고 응모해야 한다.

시구·시타자는 개인 및 기업회원 중 각 1명씩 총 2명을 선정하며, 8월 23일 경기 중 시구·시타 참여 기회와 키움 히어로즈 유니폼 세트, 경기 당일 테이블석 4자리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미래의 시구·시타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8월 23일 경기 내야 응원석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20일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국내 대표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서 무더위에 지친 구직자와 구인 기업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바람직하고 따뜻한 채용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힘차게 뻗어나가는 야구공처럼 구직자와 기업 모두 힘을 내서 원하는 일자리와 인재를 얻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9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