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악플의 밤’ 신동엽, 콘돔 CF 파티원 모집! - 신동엽, 김숙-김종민-설리에 ‘콘돔 CF 모델’ 제안! 그 배경은?
  • 기사등록 2019-08-09 09:03:56
기사수정

사진제공 | JTBC2 ‘악플의 밤’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JTBC2 ‘악플의 밤’ 신동엽이 김숙-김종민-설리에게 콘돔 CF 동반 촬영을 제안해 화제다.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오늘(9일) 방송될 8회에는 ‘스타 셰프 듀오’ 최현석-오세득이 출연해 칼을 쓰는 남자들답게 화끈하고 날 선 악플 낭송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MC 신동엽이 ‘19금의 신’다운 면모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현석-오세득은 화려한 광고 모델 이력으로 ‘악플의 밤’ MC 군단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최현석이 6년 동안 촬영한 광고가 무려 23개에 달하며 두 사람이 동반 출연한 CF도 다수라는 사실이 공개된 것.

 

이 가운데 최현석-오세득의 합동 CF 불똥이 별안간 신동엽을 향해 날아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을 필두로 김숙-설리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신동엽에게 “우리 CF 꼭 같이 찍자”며 피의 동맹을 요구했기 때문. 이에 신동엽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나 조만간 콘돔 광고 찍는데 (같이 찍을래?)”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과연 신동엽으로부터 뜻밖의 콘돔 모델을 제안받은 김숙-김종민-설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악플의 밤’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JTBC2 ‘악플의 밤’ 8회는 오늘(9일) 저녁 8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97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참사랑 찾아 가는 가을 여행' 꽃무릇 축제속으로
  •  기사 이미지 늦여름 정취 백미, 백련사 백일홍 만개
  •  기사 이미지 의병 도시 보성에서, 명량 이순신리더십 캠프 열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