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 송하교회, 오픈하우스 ‘신천지 바캉스’ 10일 개최 - ‘신천지로 떠나는 즐거운 여름휴가’ 주제로 오픈하우스 마련
  • 기사등록 2019-08-07 22:35: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베드로지파 송하교회(담임 강승원)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신천지 베드로지파 송하교회는 ‘신천지 바캉스-신천지로 떠나는 즐거운 여름휴가’를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 소중한 이웃들을 초대해 시원한 여름 나기를 준비한다.

 

신천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다채로운 행사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성전 내 1층부터 5층까지 각 테마 별로 신천지 홍보, 신천지 톡투유, 강연회, 체험부스, 동호회 활동 등을 선보인다.

 

부대행사로는 버스킹, 마칭밴드, 재즈밴드 등 공연 및 퍼포먼스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를 갖는다.

 

교회 내 어린이들을 위해 에어바운스 물놀이장도 마련돼 아이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선물과 함께 맞춤형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천지 베드로지파 송하교회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성도들이 가족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장 가까이에 있는 가족과 이웃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9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