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더위, 연극 '보잉보잉'시원한 웃음선사~~
  • 기사등록 2019-08-07 03:02: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영삼 기자]오픈런으로 공연중인  대학로 두레홀 은 공연 몇시간 전부터 관객들이 극장주변을 가득 메우는 진풍경이 벌어졌다.강예빈.미달이 김성은 등이 출연중인 보잉보잉의 인기비결은 단연 웃음이다.
200석의 좌석이 연일  매진 되고있다.

 

강예빈은 섹시한 스튜어디스 이수역을 맡아서 관객들에게 방송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특히나 코믹연기를 능청 스럽게  선보이면서 sns에서는 강예빈 에 대해 “짱예뻤다”.“완벽한 여신을 봤다” ,“강예빈실물영접”등의 찬사가 가득하다.
미달이 김성은은 귀엽고 애교많은 스튜어디스역으로 관객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한다

 

신종철기자

 연극 '보잉보잉'은 바람둥이 주인공 조성기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미모의 스튜어디스 이수, 지수, 혜수와 아슬아슬한 삼각 애정행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연극이다. 스위스 작가 마르크 카몰레티(1923~2003)의 동명 원작을 번안·각색한 작품이다.

 

대학로에서 2001년 처음 시작돼 17년간 사랑받았다. 430만명의 관객을 모았다. 그동안 배우 안재홍, 김선호, 허정민, 안세하 등을 배출했다.

 

신종철기자

지수역을 맡아 오랜간만에 무대로 돌아온 김성은은 “'보잉보잉'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연극이다. 대중에 대한 공포감을 없애준 작품이고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게 해준작품이다. '보잉보잉'을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코미디 연극 '보잉보잉'은 대학로 터줏대감 연극으로 두레홀에서 계속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9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