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건설, 국내/해외법무팀 변호사 모집(신입/경력)
  • 기사등록 2019-05-21 19:04: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GS건설이 국내법무팀과 해외법무팀에서 근무할 변호사를 모집한다.

21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GS건설 채용의 모집분야는 해외법무(변호사)와 국내법무(변호사)로 나뉜다.

자격요건은 해외법무의 경우 ▲국내 법대, 국내 또는 해외 로스쿨 졸업자 ▲국내 또는 해외 변호사 자격증 필수 ▲영어구사능력 필수(영어 해독 및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국내법무는 ▲국내 법학전문대학원 졸업자 또는 사법연수원 수료자 ▲국내변호사 자격증 필수 ▲경력 변호사의 경우, 국내변호사 업무 3년 이내인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어학능력우수자 우대 등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실무 및 어학/임원 면접, 총2회),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구체적 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된다. (국내법무팀 면접전형에 영어인터뷰 포함)

지원자는 6월 2일(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해외법무팀 지원자의 경우 온라인 지원서 외에 국문 혹은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추가로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GS건설 2019년 법무팀 국내/해외변호사 모집(신입/경력)’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자료제공=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4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자조 방역 발대식 가져
  •  기사 이미지 9대째 이어오는 숨 쉬는 그릇 ‘미력옹기’
  •  기사 이미지 농민과 함께하는 보성군, 농촌 일손 돕기 활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