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갑석의원, 양문석 후보 통영.고성 재보궐 선거 유세 지원
  • 기사등록 2019-03-26 17:14: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국회의원(광주서구갑)이 양문석 통영·고성 국회의원 후보자의 재보궐 선거 승리를 위해 26일 선거 유세 지원에 나섰다.

 

송갑석 의원은 오전 11시 통영 상공회의소 간담회에서 상공인·기업인들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거리 유세에 나서는 등 통영 주민과의 스킨쉽을 강화했다.

 

송갑석 의원은 통영상공회의소 간담회 자리에서 “지금 통영·고성에 필요한 것은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강력하고 즉각적 지원”이라며 “산자위 위원으로서 통영의 고용위기지역·산업위기지역 기간 연장과 함께 추가 지원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성동조선은 지역 경제와 일자리 버팀목으로써 성동조선 정상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송의원은“광주는 최근 광주형 일자리 사업 타결로 지역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광주 의원으로서 광주형 일자리를 성사시켰듯이 통영형 일자리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통영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에 힘을 보탰다.

 

한편 이날 통영.고성 선거운동에 홍의락,최인호,전현희,송영길,신경민 등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선거총력전을 펼쳤고, 송갑석 의원은 상공회의소 간담회 후 양 후보자와 함께 통영 시내에서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한 선거 지원 거리 유세를 이어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9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