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틀트립’ 양재웅, ‘세상이 학교다’ 특집 마지막 편 - 양재웅, 영화 '툼레이더'의 배경 캄보디아! 특별한 역사 여행 설계! - 김태훈, "여기는 인생의 허무 같아" 벵밀리아 사원 자태에 ‘웃픈 공감’!
  • 기사등록 2019-03-23 09:22:46
기사수정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배틀트립’ 양재웅이 ‘툼레이더 졸리 데이’를 설계해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툼레이더’ 속에 나오는 장소들부터 안젤리나 졸리의 단골 펍까지 영화처럼 이어지는 핵꿀잼 역사 탐방을 예고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세상이 학교다’ 특집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23일) 방송에서는 ‘세상이 학교다’ 특집 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앞서 중국 장자제로 떠난 요리연구가 이혜정-방송인 차오루의 ‘가계빅차 투어’에 맞서, 금주 방송에서는 ‘캄보디아 시엠레아프’로 향한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의 여행 설계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양재웅이 ‘툼레이더 졸리 데이’를 설계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여행에 앞서 양재웅은 “캄보디아 하면 앙코르와트 말고 또 하나 유명한 게 영화 ‘툼레이더’다”라며 들뜬 기분을 표출했다. 이에 김태훈-양재웅은 팀명을 ‘툼레이더스’로 짓고, 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들을 둘러보며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잡는 역사 여행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김태훈-양재웅은 “졸리 누나가 뛰어내렸던 그 곳!”이라며 프놈쿨렌 폭포의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쏟아져 내리는 폭포수를 온 몸으로 맞으며 시원함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 더욱이 김태훈-양재웅은 고대 앙코르와트 초기 수도인 프놈쿨렌에 고스란히 남아있는 천여 년 전 문명의 흔적에 한동안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김태훈은 벵밀리아 사원에서 “여기는 인생의 허무 같아”라며 뜻밖의 슬픔을 표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문명의 흥망성쇠를 담은 채 오랜 세월에 거쳐 허물어진 벵밀리아 사원의 모습에 급 슬픔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영화 ‘툼레이더’ 배경이 된 캄보디아의 신비로운 자태로 꽉 채워질 ‘배틀트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틀트립’ 측은 “김태훈-양재웅은 영화 ‘툼레이더’ 속 배경을 따라가며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잡는 역사 여행을 펼쳤다. 이들의 여행기를 보며 영화 속 장면들을 떠올려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면서, “김태훈-양재웅의 알차고 이색적인 캄보디아 역사 여행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9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