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견 건설사 “능력 있는 경력사원 모십니다”
  • 기사등록 2018-10-08 10:05: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10월 둘째 주 건설경력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알짜 채용소식이 눈길을 끈다. 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한, 금강주택, 에이스건설, 일성건설, 대상그룹 동서건설 등 중견 건설사들이 경력직을 중심으로 전문인력 공개채용에 나선다.

◆ 서한이다음 브랜드의 서한이 하반기 직원모집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건축(신입/경력), 기계(경력), 전기(경력), 주택(경력), 품질(경력) 등이며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이메일 지원 등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직이 △LH 현장 유경험자 우대 △1,2군 건설사 경력 3~5년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며, 신입은 △건축학계열 전공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금강펜테리움의 금강주택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무, 조경(공사), 안전관리, A/S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조경, 안전관리 등 기술직은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 에이스카운티의 에이스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 건축공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지방근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트루엘의 일성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외주구매(건축, 전기)이며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공동주택 공사/공무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본사 외주관리 업무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 웰라움의 동서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건축공무, 건축공사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대사항은 △실무경력 5년 이상 △관련학과 학사학위 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7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편제보성소리 명창 합동 추모 공연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태풍 피해 지역 점검
  •  기사 이미지 순백 메밀꽃 일렁이는 장흥군 선학동 마을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