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자원봉사단 광주지부, 뜨거운 햇볕아래 장애인의 손발 - ‘장애인생활체육 론볼 동호인대회’ 행사 전반 도움의 손길 펼쳐
  • 기사등록 2018-07-22 13:35: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 신천지자원봉사단 광주지부(지부장 박종갑)는 지난 20일 전남 나주 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2018 전남 나주시 장애인생활체육 론볼 동호인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행사 전반을 도왔다.

 

전국적으로 연일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면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도 신천지자원봉사단 광주지부 15명의 봉사자들은 이날 대회에 참여한 100여명 장애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해주기 위해 손발을 걷어 붙였다.

 

봉사자들은 론볼 대회 보조, 휠체어안내봉사, 식사간식 보조, 환경 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땀을 흘리며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순천지체장애인연합회 지회장은 봉사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매년 자기일처럼 열정적으로 봉사하는 곳은 신천지자원봉사단 뿐이다. 그 어떤 곳도 이렇게 체계적이고 즐겁게 봉사하는 단체가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종갑 신천지자원봉사단 광주지부장은 “하늘의 빛과 공기를 끊임없이 공급받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저희 봉사단은 도움이 필요한 어떤 곳이든 달려가 함께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한다는 목표로 봉사하고 있다”며 “저희의 작은 도움으로 즐거워하시고 정과 따뜻함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광주지부는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전국장애인론볼대회’에서도 장애인들의 손발이 되어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2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