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영배" 날 섭외한 ‘1박 2일’이 행운 - 기승전 자기 자랑’ 현장 초토화! - “홍대 이병헌” “라디오계 유재석” - 첫 등장부터 독보적 美친 포스~ 궁금증↑
  • 기사등록 2018-07-21 23:35:12
  • 수정 2018-07-21 23:39:16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 ‘1박 2일’ 소란 고영배가 첫 등장부터 ‘초특급 자뻑 대마왕’의 면모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자신을 픽(Pick)한 정준영과 찰떡 같은 미친 케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고 해 그의 활약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실미도로 떠난 ‘예.신.추(예능 신생아를 추천합니다)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정준영에게 예능 신생아로 낙점된 고영배가 첫 등장부터 예능 우량아의 범상치 않은 기운을 한껏 뿜어낼 예정. 그는 스스로에게 푹 빠진 자아도취로 ‘1박 2일’ 멤버들과 5명의 예능 신생아들까지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아진다. 

 

이 날 멤버들은 실미도로 여행을 떠날 ‘예능 신생아’를 섭외해오라는 미션을 부여 받고 동분서주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할 예정. 그런 가운데 정준영이 게스트 섭외를 위해 제일 먼저 찾은 이는 소란의 고영태. 지난주 ‘1박 2일’ 예고편을 통해 고영태의 모습이 선 공개, 두 사람이 ‘예.신.추 특집’에서 어떤 찰떡 케미를 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고영배는  ‘1박 2일’ 멤버들과 예능 신생아 5인과의 첫 인사 자리에서도 “날 섭외한 ’1박 2일’이 행운이다”라는 하늘을 찌르는 자기 자랑으로 단숨에 ‘초특급 자뻑 대마왕’으로 돌변, 넘치는 예능 야욕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지니어스 정’ 정준영에게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예능 우량아의 꽃길을 걷기 위한 원 포인트 과외를 사사받는 등 두 사람의 쫀쫀한 찰떡 케미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할 예정. 이에 ‘1박 2일’ 현장을 단번에 홀린 고영배의 기승전 자기 자랑과 입담 포스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처럼 ‘자뻑 대마왕’ 자태를 뽐낸 고영배와 ‘요물 막내’ 정준영의 하드캐리 활약은 오는 22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2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