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남양면 체육회, 장학기금 일천만 원 기탁 - - 지역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현재까지 기금 6천여만 원 적립 돼
  • 기사등록 2018-07-20 16:40: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면 체육회에서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기금 일천만 원을 기탁해서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유성수 체육회장(왼쪽)이 신영식 장학회 이사장(남양면장. 오른쪽)에게 장학기금을 기탁했다(이하사진/남양면 제공)

고흥군 남양면 체육회(회장 유성수)는 20일 지역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남양면 장학회(이사장 신영식)에    장학기금 일천만원을 기탁했다.

 

유성수 회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회원들이 뜻을 모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영식 장학회 이사장(남양면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면 체육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기금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의   육성․발굴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남양면 장학회 총회에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은 “지역발전과 독거노인 문제 등 지역 현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 고 입을 모았다.
 

남양면 장학회 장학기금은 관내 기관 단체,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지금까지 6천 여    만원이 조성되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2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